ㅎㅎㅎ 감사해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서린이 50일 촬영하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저희 서린이가 벌써 50일되었어요 금요일날 촬여하러 다녀왔어요 ~ 울진 않을까 걱정했엇는데 다행히 옷 갈아입을때 말곤 사진찍을땐 안울고 잘 찍었답니다 사랑스럽고 귀여워서 남편이랑 보면서 많이 웃었답니다~^^ 시간이 참 빨리 지나가네요 ~ 100일 사진 날짜도 미리 정하고 왔어요~ 초보엄마라 아직 익숙하진 않지만 조금씩 서린이를 케어에 집중하고 있고 울음소리에도 적응하고 있어요~ㅎ 사진찍고 집에와서 분유도 먹고 목욕도 하궁 잘 자더라구요 ~ 😍💗 서린아 엄마가 초보라서 울면 화내고 짜증내서 너무 너무 미안해 모르는게 많아서 그래 .. 그래도 엄마가 많이 많이 사랑하는거 알지? 😘 우리 이쁜공주야 앞으로도 누구보다 밝은 태양처럼 아주 강하고 건강하고 튼튼하게 잘 자라길 기원해줄게 ~ 많이많이 아끼고 사랑해💞🫶
댓글
16
꾸아앙 넘 귀여워여 취저😘💕
앜 귀여워오 어떡해ㅠ 자세ㅜㅜㅋㅋ

그렇죠 ㅎㅎ 감사해요~ 😀
서린이 50일 축하드려요 !하루하루 정말 빠르게 지나가는거같아요 ㅎㅎ

넹 고맙습니다 그런거 같아요^^ 😊
ㅋㅋㅋㅋ미용실컨셉 귀엽고 재밌네요😊

그렇죠 ㅎ 보면서 웃었네요 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