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31일차 신생아 외출병걸렸어요

4시간째 울다가 나오니까 귀신같이 얌전해지네요... 매일 외출을 해야 하는걸까요😡 아빠는 집돌이인데요😂

댓글

13

  1. 앗 벌써 나가시는군요 저는 제가 외출하고 싶어 미치겠는데 50일까진 기다려야 되나 하고 있었는데ㅜ 나가볼까 또 드릉드릉하네요ㅋㅋ 윗분들 말처럼 아빠가 더 크게 우는 소리 내면 뚝 그치고 쳐다봐요 ㅋㅋㅋㅋ 아기띠 메고 조깅속도로 둥가둥가보다 빠르고 강하게 바운스 타주면 잘자요!

    1. subcomment icon

      헉... 돌이킬수없는 문밖일수도 있어요 콧바람쐬주면... 매일매일... 어흐흑

  2. 차라리 외출이 둘다한테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뉴뉴님 말처럼 엄마목소리보다 오히려 아빠 목소리에 더 반응해요 ㅎㅎ 중저음 목소리 더 좋아합니다. 귀에 대고 백색소음 많이 해주고 속삭여주세요 ㅎㅎㅎ 즤집 남편의 유일무일 무기입니다..

    1. subcomment icon

      아빠가...싫은가봐요...

  3. 저도 낮에 날씨좋으면 일부러 나간답니다ㅠㅠ안그러면 2시간만에 밥달라 자지러지게 울고 달래지질 않아서,,,유모차나 카시트에 싣어서 나가면 4시간이고 5시간이고 자거나 얌전해진답니다😂😂

    1. subcomment icon

      헐 저희랑 완전 똑띠!!!! 장거리 다녀온적도있는데 그거하나는 편해요

  4. 와 4시간 ㅠㅠㅠ 저희 아가도 나가면 좋아하긴하는데..ㅋㅋ 아님 집에서 안고 약간 빨리걸어도 그치더라구요? 어제 발견한 꿀팁은..애기울때 귀쪽에다가대고 중저음 목소리로 "아~~~"해주라는데 진짜 효과있었어요 저는!!!!!!!ㅋㅋㅋㅋ 한번해보세요!!!!4시간은 아가도 엄마아빠도 다 힘들것같네요ㅠㅠㅠ

    1. subcomment icon

      헙!!! 전 저녁에 말랑하니 남자 쉬 ~ 하는소리 듣고 급 무섭고 소름 돋나서 꺼버렸는데 맙소사 이유가 있는거군요! 남편보고 좀 하라고 해야겠어요 흐흐흐.

    2. subcomment icon

      저희애기는 하면 더 자지러지게 울어요... 아내랑 공명을 하면 당황하면서 멈추긴하더라구요...

  5. ㅠㅠㅠㅠ 네시간...피말려요 이시간에 오죽하면 나가셨을지ㅠㅠ

    1. subcomment icon

      ㅠ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31일차 신생아 외출병걸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