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벌써 나가시는군요 저는 제가 외출하고 싶어 미치겠는데 50일까진 기다려야 되나 하고 있었는데ㅜ 나가볼까 또 드릉드릉하네요ㅋㅋ 윗분들 말처럼 아빠가 더 크게 우는 소리 내면 뚝 그치고 쳐다봐요 ㅋㅋㅋㅋ 아기띠 메고 조깅속도로 둥가둥가보다 빠르고 강하게 바운스 타주면 잘자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31일차 신생아 외출병걸렸어요
4시간째 울다가 나오니까 귀신같이 얌전해지네요... 매일 외출을 해야 하는걸까요😡 아빠는 집돌이인데요😂
댓글
13

헉... 돌이킬수없는 문밖일수도 있어요 콧바람쐬주면... 매일매일... 어흐흑
차라리 외출이 둘다한테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뉴뉴님 말처럼 엄마목소리보다 오히려 아빠 목소리에 더 반응해요 ㅎㅎ 중저음 목소리 더 좋아합니다. 귀에 대고 백색소음 많이 해주고 속삭여주세요 ㅎㅎㅎ 즤집 남편의 유일무일 무기입니다..

아빠가...싫은가봐요...
저도 낮에 날씨좋으면 일부러 나간답니다ㅠㅠ안그러면 2시간만에 밥달라 자지러지게 울고 달래지질 않아서,,,유모차나 카시트에 싣어서 나가면 4시간이고 5시간이고 자거나 얌전해진답니다😂😂

헐 저희랑 완전 똑띠!!!! 장거리 다녀온적도있는데 그거하나는 편해요
와 4시간 ㅠㅠㅠ 저희 아가도 나가면 좋아하긴하는데..ㅋㅋ 아님 집에서 안고 약간 빨리걸어도 그치더라구요? 어제 발견한 꿀팁은..애기울때 귀쪽에다가대고 중저음 목소리로 "아~~~"해주라는데 진짜 효과있었어요 저는!!!!!!!ㅋㅋㅋㅋ 한번해보세요!!!!4시간은 아가도 엄마아빠도 다 힘들것같네요ㅠㅠㅠ

헙!!! 전 저녁에 말랑하니 남자 쉬 ~ 하는소리 듣고 급 무섭고 소름 돋나서 꺼버렸는데 맙소사 이유가 있는거군요! 남편보고 좀 하라고 해야겠어요 흐흐흐.

저희애기는 하면 더 자지러지게 울어요... 아내랑 공명을 하면 당황하면서 멈추긴하더라구요...
ㅠㅠㅠㅠ 네시간...피말려요 이시간에 오죽하면 나가셨을지ㅠㅠ

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