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혼합수유 하시는분들 총 수유량 어떻게 되세요?

현재 27일 아기이구 현재 직수하고 분유로 혼합하고 있어요 유축은 정말 가끔씩하구요 직수는 항상 정해진 시간? 에 물리는게 아니라 어제는 전체 수유 중 2번, 오늘은 3번 이런식으로 줏대없이 하고있어요 ㅠㅠ 유두가 아프고 넘 피곤해서요.... 그래서 그런지 아가가 하루에 몇 정도 먹는건지 감이 안와요ㅠㅠ 분유 한번 줄때는 80씩 주고 있습니다.. 혹시 혼합수유 하시는 분들은 총 수유량 대충 어느정도 되는지 아시나요?? 저처럼 직수 들쭉날쭉하게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지요 ㅠㅠㅠㅠ

댓글

5

  1. 혼합수유는 양 파악하기 힘들겠어요 ㅠㅠ

  2. 아기 체중 잘 늘고있으면 들쭉날쭉(?)해도 괜찮다고 하더라구용!! 저 다니는 소아과 선생님은.. 모유 많이먹이고 완모하면 좋다고 하셔서 혼합하다가 완모중입니다...!!! 유두아픈경우는 여러가지 이유가있는데 제일큰게 애기가 앙!!하고 잘 안물어서더라구요ㅠㅠㅠ저도 한번씩 애기 잘못물면 진짜 너무 아픈데 그럴땐 입꼬리쪽 웃을때 올라가는것처럼 잡아당겨서 빼준다음에 다시물려요! 구냥 쪽 하고빼면 애기가 엄청 아프다그러더라구여ㅠ 글구 유두보호기도 많이 하시더라구용:) 저두 혼합할때 얘가 잘 먹나.. 내 모유가 잘 나오나..엄청 걱정했어요ㅠ 수유량이 짐작이 안가니까ㅠㅠ!! 근데 몸무게가 너무^^잘 늘었어서 ㅎㅎㅎ 그냥 하던대로 하다가 완모로 넘어왔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뉴뉴님이 말씀하신 입꼬리 땡겨서 새끼손가락 넣고 유두 빼세요~! 아파서 그냥 빼면 지옥불구덩이 떨어져요 유두 ㅠㅠ.. 라놀크림 구입해서 바르면 좀 낫습니다! 꾸준히 발라주세용 저도 피 철철까지 갔는데 라놀크림바르고 직수로 계속 물려야 빨리낫는대서 피나도 물렸어용 마지막엔 유두에 젖 조금 짜서 바르고 말리면 좋아요~!! 유두 아픔은 잘못물린게 백프로예요 시간만이 해결해줍니단 ㅠㅠ

  3. 진짜 혼합힘들어요 조리원퇴소하고 새벽에 무조건직수 하구요 낮엔 분유 직수 분유 직수 하다가 제가 너무컨디션안좋음 분유더주고ㅜ 직수한후 40추가해서 더먹이고햇는데 점점 줄어드는지 분유 80까지더먹고햇어요 속역류겪고 유축햇더니 30나오더라구요 ㅡㅡ 2일정도 제가 못자고 못먹으니 30이나오는거예요 ㅜㅜ 속역류겪기전 최대150까지먹엇고 총수유량 800넘구요 지금은 어제 유축수유와 분유만줫을때700넘드라구요 계속 직수하지않는한 양이 늘진않아요 ㅜ 줄어들지

  4. 48일차 혼합수유중이예욤 저는 2~3시간간격으로 직수하는데.. 느끼기에 가슴이 빵빵하게 완전히 차오르는 주기는 5~6식간 인거같아요. . 그래서 두타임정도는 직수 후 한시간뒤쯤 분유나 유축수유로 보충하는데..그때마다 80~100정도 먹더라구요! 저도 상황에따리ㅜ 들쭉날쭉이라 많이 먹는 날은 150을 먹어줄때도있고 적을때는 80정도인것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