엥 저는 조리원에서 겨드랑이나 사타구니쪽 접히는부분은 오일발라주신다고 하셨었어요. 집에와선 오일이없어서 그냥 크림 같이발라줘요 대신 씻길때 바스로 겨드랑이랑 접히는부분 다 꼼꼼히 씻겨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살 접히는부분(겨드랑이 목등) 로션발라요 말아요?😭
물어볼곳은 여기뿐이네요 ㅠ ㅠ ㅎㅎ 어디선 겨드랑이 로션바르지말고 통풍만 잘시켜라 어디선 로션 보습 더 꼼꼼히해라 뭐가 맞는거죠 ㅠ ㅠ 이모님 가시기전에 물어봤어야했는데..... 만약 바른다면 수딩젤?로션? 뭘 발라줘야하고 발라준후 빠짝 말려서 옷입혀야하는지도요 저번에 기저귀바꾸고 발진오고 원래기저귀로 바꾸고 약바르고 회복시켜서 피부에 민감해요 ㅠ ㅠ 도와주세여😭😭
댓글
11
저는 손에 로션 비벼서 가볍게 톡톡만 해주고 있어요!!
접히는 부분은 꼼꼼히 씻겨주고 잘 닦아준다음에 전체적으로 로션 발라주고 후다닥 옷입힙니다. 깨끗하게 씻겨만 줘도 안생겨요. 땀나면 시원하게 해주시면 되요.
저도 잘 말려주고 꼼꼼히 발라줘요 (남편몫ㅋㅋ)
저는 애기가 목욕후에 울어서 ㅋㅋㅋ 강제로 접히는 부분은 로션 잘 못발라줬는데 피부 상태좋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