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까매지다가 쏙 들어가질거에요 ㅎ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51일차 배꼽

원래 살색이엇는데 오늘 목욕후보니 좀 까매요 미숙아여서 조리원에서 제대떨어졌어오 괜차늘가요
댓글
14

아 까매지다가 쏙들어가는군요 자두맘님은 모르는게 없으신듯ㅎㅎ
저희아가도 까매졌는데 간호사쌤이 보시고 크면 없어진대용 ㅎㅎ

아 없어지는거군요 다행이에요 진짜놀랏어요ㅜ
몇일차아가인가요?? 진물이 나오는거면 진료봐야한다고 알고있어요😭

52일차되엇어요 진물은 안나는데 색이변해서요ㅜㅜ
피나고 진물나는 것 없으면 괜찮아요 배꼽 아물고나면 원래 좀 까맣다고 해요 ~ 크면 없어진다네요 ㅎㅎ 맘카페에서 검색해보다 알게됐어요:) 만약 피나고 진물나는거면 바로 병원 가보세요!

아하 아물면 좀 까맣게되는군요 맘이 놓이네요 ㅋㅋ
계속 진물 나면 병원 가보셔야해요 ㅜㅜ

진물은 안나는데 색이 변해서 깜놀햇어요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