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혼자 잠 못드는 아기

밤에 밥 먹이고 눈이 감겨서 트름 시키고 내려놓으면 눈을 번쩍 떠요. 그때부터 배가 고픈듯이 헥헥거리면서 입질하고 쪽쪽이 물리면 쪽쪽대면서 가만히 있다가 눈을 말똥말똥. 안아서 재운다음 다시 뉘이면 말똥. 가만히 생각하는가 하다가 혼자 길면 1시간까지도 있어요. 점점 팔다리가 격해지파닥파닥하며 결국 웁니다..안아주면 따뜻한지 금방 잠드는데 이게 놀다가 잠드는건지, 잠들고 싶은데 못들어서 버둥거리는건지 헷갈리네요;

댓글

10

  1. 아직 완벽한 먹놀잠 형성시기 아니여서 먹잠시긴데 충분히 먹지않고 잠들었거나 속이 불편하거나 정말로 엄마품이ㅠ필요해서 그런거 같아요. (먹놀잠 하는 법) https://m.blog.naver.com/aptaclub/223022665165

    1. subcomment icon

      오 맞아요..어떤 때는 바로 자는데 한번씩 저래요!ㅠ링크까지~ 감사합니다

  2. 아낰ㅋㅋㅋㅋ 제가 쓴 글인가요🤣 안아주지않고는 침대에서 스스로 잠든적 한번도 없는 울아가..^^ 저희애도 눕히면깨고 눕히면깨고 그래요ㅋㅋㅋㅋㅋ 호비님 댓글보니 아가들은 잠들기전 그 순간이 엄청 공포로 다가온다고 하더라구요??? 댓글보고나니 진짜 그런것같기도해요!! 파닥거리면서 엄청울다보니 배에 힘들어가서 방구도나오고ㅠ 게워내기도 하고 그러는데 진짜 잠드는 느낌이 불편해서 그런거면 맴찢...ㅠㅠㅠ 글구 글보니 저희아가랑 같은데 제가 관찰한결과는.. 아주 깊게 잠들지않았는데 내려놓으면 바로 깨더라구요ㅠ 얕게 잠깐 잤는데 깨니까 두배로 피곤한지 그다음에 잠들때 완전 파닥파닥이 심해져요ㅠㅠ 그래서 저는 애기 잠들면 한시간넘게 안고있다가 내려놓거나 수유의자에서 아예 안고자요..^^ 어떨때 더 그러는지 한번 관찰해보셔용ㅎㅎ

    1. subcomment icon

      앜ㅋㅋㅋ저희애기도 파닥거리면서 방구 뿡뿡ㅎㅎ 잠드는게 무서워서 그렇다니 안쓰럽네유ㅠ 저도 수유의자에서 흔들흔들하며 한 시간씩 안고있어요.근데 한시간 안아도 기가막히게 깨요..ㄷㄷ 어떤 날은 먹자마자 내리 자는데 흠🤔

  3. 더놀고싶어서 그러는거 아닐까요?? 자기가 원하는만큼 놀면 자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놀기욕구도 늘었나보네여🤭

  4. 혼자 노는 시간 넘 짧아요 ㅜㅠㅠ

    1. subcomment icon

      ㅠㅅㅠ 파닥파닥~ 잘 놀고 잘 자고가 최고의 효도인것을

  5. 저희집 아기랑 비슷한거 같아요 가끔 혼자 침대에 누워서 뭐라뭐라 하기도 하더라구요 알아들을 수 없는 외계어로 ㅋㅋ제 생각인데 아기가 안아달라고, 엄마랑 놀려고 하는거 같아서 저도 밥먹이고 한시간이상 놀아줍니다..

    1. subcomment icon

      잌ㅋㅋ재헌이도 요즘 다양한 소리 내고있어요. 제 맘대로 해석중입니다. 초점책이랑 모빌 보여주는데 관심없고 혼자 두리번거리는걸 좋아해요; 😂 이것도 나름 노는걸까요?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