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베동을 그리워하며(남매둥이 육아로 정신없는 매일)

베동을 그리워하며(남매둥이 육아로 정신없는 매일)

안녕하세요 베동님들😊 생후 67일째인 자두 체리맘이에요ㅎㅎ임신중에는 베동 매일 들어와서 눈팅하고 가끔 댓글 남겼었는데 현재는 남매둥이 육아중으로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 육아는 현실이라했나요..둥이라서 두배로 기쁘지만 두배 이상으로 힘드네요ㅠㅠ둘이 다 칭얼거리면 몸이 하나인 저를 탓합니다😭우는거 보면 너무 짠해요ㅠㅠ 그래도 어찌어찌 둥이들 케어하면서 67일째 아픈곳 없이 잘 자라고 있네요❤️ 다들 베동님들하고 인스타로 소통 많이하시던데 저도 조심스레 인스타 주소 남기고 가봅니다🫶 육아 힘들지만 오늘 하루도 같이 육아팅해요❣️ 인스타주소 입니당🫶 https://instagram.com/dmswl6024?igshid=YmMyMTA2M2Y= feat. 둥이 컨셉사진 투척하고 갈게요🙊

댓글

18

  1. 남매둥이 넘 귀엽고 부러워요♡♡♡ 애쓰고 계시네요 화이팅입니다♡♡♡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2. 어머나! 오랜만이예요!! 아가들 잘 크고 있네요🫶🏼🫶🏼

    1. subcomment icon

      호비님 정말 오랜만이에요❣️오늘도 육아팅입니다아🫶

  3. 두아이 육아 대단하세요 건강하게 잘자라는 아가 보면서 육아는 고되지만 행복을느껴요😊 오늘도 육아팅입니다😉

    1. subcomment icon

      맞아요ㅎㅎ몸은 힘들지만 행복합니당 감사합니다🫶

  4. 벌써 67일이라니 시간이 금방 흐르네요ㅎ 아이 둘 키우느라 정말 고생많으셨어요~~몸이 열개라도 모자를거 같아요. 그래도 보고만 있어도 마음이 부자일거 같네요 ㅎ ㅎ팔로우 남겼어요~

    1. subcomment icon

      진짜 하루하루가 어떻게 지나는지 모르고 정신없이 둥이 육아중이에요ㅎㅎ몸은 힘들지만 그래도 행복해요 감사합니다❣️

  5. 와 둥이라니ㅠㅠ 67일동안 고생하셨어요!!👍♥️아픈곳 없이 잘자라는게 진짜 축복인거 같아요!! 인스타 팔로우 할게용🥰 k_ban_jjak_s2 입니다!!

    1. subcomment icon

      진짜 아기들은 안아픈게 최고인거같아요ㅎㅎ감사합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베동을 그리워하며(남매둥이 육아로 정신없는 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