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 하는 얼굴 너무 귀여워요♡♡♡ 이제 50일 촬영 사진들 슬슬 많이 올라오네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50일 사진 찍었어요😍

오늘이 날 바껴서 62일째인데 원래 저번주예약인데 다래끼때문에 일주일 미뤄서 오전에 찍고왔네요😆 저희놈은 옷 벗겨놓는거 매우 싫어하고 모자쓰는것도 매우 싫어하는데 역시..전문가들이라서 그런지👍👍👍 잘 나온 사진 많은데 왜 전 저리 찌글찌글은 표정이 좋을까요🤔 짠새미 토끼한마리🐰 투척하고 갑니다욧❤️ 인스타 맞팔해요😆 선팔주시면 맞팔 할게요. 아직은 애기보다 고양이 사진이 많아요😚 https://instagram.com/dbswls1213?igshid=ZDdkNTZiNTM=
댓글
22
ㅋㅋㅋ 저도 웃긴 사진 엄청 많더라구요 원본 구매 해버려써요 ㅋㅋ

저도 원본보면서 행복해요😆 애기는 수정할게 없어요.. 수정은 엄마의 살을 수정...🥲
ㅋㅋ 찌글거리는 표정 이쁜거 저도공감요!ㅋㅋ 웃는것도 이쁘지만 그냥 저런표정도 넘 이쁘죠❤️

아직 웃는게 본인의 의지는 아니라니까 100일후 사회적웃음 시기의 웃음을 기다리겠음다ㅋ 애기들은 찌글거려도 사랑스럽쥬🥰
고양이는 사랑 입니다 💗 jungeun.ku 입니당!

요즘 첫째고양이가 사알짝 질투를 해서 걱정입니다🥲

어머 😭 이해가 가면서도 걱정이 되면사도 짠하네여
저도 저렇게 입삐죽이며 흐느낄때가 젤 좋더라구요.. 그래서 좀 지켜보다 안아줘요ㅠㅋㅋ그치만 정말 귀엽지아나요?? ㅋㅋ 촬영하느라 은율이가 젤 고생마났다~~

고생은..그 애기케어 해주시는분이 엄청 고생을.. 은율이 토한것도 밟으셔서 몸둘바를 몰랐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