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울면서 일어나요! 아가는 우는 걸로 표현하니까요ㅎㅎ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들 잠자고 일어날 때 울면서 일어나는 거 맞죠?
꿀떡이 41일차 인생인데 자고 일어나면 배고파서 혹은 잠에 깊이 들지 못해서 그런지 항상 울면서 일어나는데 다른 아기들도 이런거 맞죠? 문득 이게 맞나? 내가 뭘 잘못하고 있나 싶은 생각이 들어서요 ㅋㅋㅋ
댓글
21

너무 걱정하지 말아야겠어요^^
배고픔을 느끼는 순간 울더라구여 ㅜㅜ

그쵸? 잠자고 일어나는 시간=배고플 시간 -> 뿌앵 이게 맞져? ㅋㅋㅋ
46일째 첨으로 낮에 안울고 눈만말똥말똥떠잇엇어요ㅋㅋ 울기전에 기저귀갈고 맘마먹고ㅋㅋ 이런날도잇네요ㅋㅋ

너무 귀여울 거 같애요 ㅋㅋㅋㅋ 깼는데 말똥말똥 있으면 ㅋㅋㅋㅋ
말똥말똥 개운한얼굴은 잘 못보는거같아요 ㅋㅋ대부분 찡얼찡얼

그니까요 ㅋㅋㅋㅋ 잠을 잘 못잤나 싶고 ㅋㅋㅋ
저희아가두 잠자고 일어나면 울때가 더 많아요😂 배고파서이거나 기저귀때문이거나 하더라구요!

저희 아이는 배고파서 우는 것 같더라구영 ㅋㅋ 찌찌주면 허버버버 하면서 달려들어여 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