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군요!! 감사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수유량 기준이...?
하루에 먹은양을 어떻게 기록하는게 맞는지 다소 헷갈립니다 브라비로 분유수유 하고있는데요 예를들어 물 50ml와 분유를 섞으면 대략 젖병에는 55~60ml 정도가 차게 되는데 먹은양을 물 기준으로 합산해야하나요 아니면 그냥 젖병눈금을 기준으로 합산해야하나요? ㅠㅠ 그냥 직관적으로 생각하면 젖병눈금을 기준으로 하면될것같은데 조리원에서는 물 기준으로 항상 말씀하시더라구요 ㅜ 집에와서 먹은양을 계산하려니 헷갈립니다 ㅜ 혹시 잘 아시는분 계실까요? ㅠ
댓글
5
저는 크게 차이 없어서 그냥 물 기준으로 적고 있어요!!
외국분유는 젖병눈금 기준이 맞아요~!!!!

222 수입분유는 물+스푼=총량이에요. 눈금기준으로 해주시면 되구 조리원들은 국내분유 사용하기 때문에 그게 맞는 양이이에요

맞아여 수입분유는 다 조유한 총량을 보시는게 맞습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