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삼주째..이제 거의 떨어졌어여 ㅠ 짐 58일차 아가구여 ㅠ 넘 일찍걸려서 ㅠ 코막히고 기침햐소 분수토 하더러구요 ㅠㅠㅠ 언넝 병원가새요 ㅠ 물약 처방해죠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감기걸린우리아가ㅜㅠ
오빠들의 사랑을 듬뿍받는 우리튼튼이~~ 48일차 인생 감기에 걸렸네요ㅜㅠ 오빠들이 감기걸려서 한달째 병원에 다니고있는데 그동안 잘 견뎌왔는데 어제부터 코가 그렁그렁..코가넘어가는지 기침도 간간히 하네요ㅠ 다행히 열은 없는데 먹는거도 잘 안먹고 깊은잠도 못잡니다ㅜㅠ 병원에가도 너무 쪼꼬미라 약 처방도 안주실것같은데...저..어찌해야죠?ㅜㅠ
댓글
8
맞아요 ㅜㅜ 애기 힘들면 병원 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ㅜㅜ
애기가 넘 힘들어하면 가야할거같아요! 전 감기는 아니었지만 코가 간혹 막히고 그릉그릉 해서 목욕할때 오트리빈 베이비 한번뿌려줘요 !

기침을 한번씩 하네요..코가 자꾸 넘어가나봐요ㅜ

탈퇴한 유저
처방 해 주시던데요~ 우리 아기는 더 어릴때 가도 물약 두개 처방해 주셨어요. 코랑 가래요. 하루 세번 먹이니까 금방 잡혔어요. 항생제 아니니까 아기 힘들어 하면 가서 코도 좀 뽑고 약 받아오세요~

가봐야겠네요~~애기가넘힘들어해서..ㅜㅠ
38일차 울집완쟈와 증상이 같네요ㅠㅠ 코가 그렁그렁 기침 재채기 아주 난리에 숨쉬기힘든것같아서 병원갔는데 물약처방 해주셨어요! 세번정도 먹였는데 나아진것 같기도..? 애기들 코감기 오래갈거라고 겁주셨어요. 그러니 어서 약처방받고 숨쉬게 해주셔여!ㅠㅠ 콧물흡입기는 되도록 안해야된대요 점막상한다구ㅜㅜ 하지만 안하면 너무 불쌍한걸요ㅜㅜ

병원가도 별 처방이없을것 같아서 지켜보는중인데..오빠들이 사랑을 너무 듬뿍줘서 아침부터 괴로운 막내네요ㅜㅠ 짹짹이님~ 우리 육아화이팅해보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