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막함 때문에 틀어놔요, 사실 아기보느라 거의 보지 못하는데 우울해질까자 틀어놔요 아기가 티비쪽을 바라보면 걱정도 되는데 음… 그러면 아기한테 더 말걸어주고 엄마 바라보게 하는거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하실 때 티비나 유투브 보시나요
아기 수유하실 때 티비나 유투브 틀어놓고 수유하시는 분 계시나요..? 심심해서습관적으로 틀어놓는 것 같는데.. 다른 분들은 어떠신가요??
댓글
18
저는 아기가 급하게 먹는 편이고 사레도 잘 드는 편이라 애기 먹을 때는 애기 얼굴 보고 있어요 ㅜㅜㅋㅋ 트름시킬 때 뭔가 보면서 시킵니당ㅋㅋ
저는 수유할 때 티비나 유튜브 안 보는데 뉴스 기사 같은 거 핸드폰으로 간간히 봐요 ㅋ 모유수유 하는데 양쪽 합쳐서 1시간 정도 걸리기 때문에ㅜㅜ 처음엔 아기 상태 살피느라 핸드폰 못 보는데 안정적이 되었다 싶으면 바로 인터넷 세계로 ㅎㅎ
초반엔 아가한테만 신경쓴다고 못틀었는데 지금은 열심히 보고있어요 ㅎㅎㅎ
적당한 생활소음이라고 생각하고 틀어놔요^^나중에 볼 수 있게 되면 못보는걸 알기에..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