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응가 하구 몸무게 느는거면 넘 걱정 안하셔도 될것 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1개월 아기 분유량
33일된 아기인데 완분 하고있어요! 한번 먹을때 2시간에 한번씩 적으면40ml많으면60ml만 먹고 안먹어요ㅠㅠ혀로 밀거나 계속 먹이면 헛구역질하면서 안먹어여ㅜㅠ응아도 황금으로 잘싸고 아픈데는 없어 보이는데 왜그러는 걸까요?
댓글
3
몸무게 주 200그램씩 늘면 잘 먹는거래요! 저희 아가도 25일차인데 최대 60밖에 안먹어요!
몸무게는 잘 늘고있나여?? 몸무게 잘늘고있음 괜찮을거같긴한데..ㅠㅠ혹시 속이 불편해서 그럴수도있어요! 저도 그래서 수유 중간중간에 트림 한번씩 시켜주고 먹이고있어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