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라라스 허그곰 필요할까요?

라라스 찬양글을 보니 구매욕이 샘솟습니다ㅋㅋㅋ 잠드는 게 좀 오래 걸리는 아기인데 한번잠들면 중간에 안깨고 2시간~3시간씩 자요. 재우는건 안아서 인간바운서 해주고 눈 반쯤 감기면 (이게 오래걸림...) 옆으로 눕혀서 누운 상태로 거의 깔아뭉개듯 안아서 10분 정도 있으면 잠들어용. 깨는건 거의 배고파서 깹니당... 배고파서 깨는거라 라라스배게로 오래 재우는게 맞는건지 싶기두 하고.. 완모라 소화가 빨라서 그런지 40일차인데도 거의 2시간마다 배고프다고 울어요ㅜ.ㅜ 살까말까 고민되는데 가격대가 있다보니 선듯 구매버튼이 안눌러지네용...ㅎㅎㅎ 라라스나 허그곰 같은 베개 어떤 경우에 쓰는건가요?

댓글

15

  1. 저희 아가는 라라스 베개 높이가 맘에 안들어서 ㅋㅋ 쿨 베개해줬더니 늘 정면 보고 만세하고 자여 ㅋㅋ

  2. 전 라라스 사고 광명찾았어여 ㅋㅋㅋ 바로 통잠 성공하고 아침 첫수하고도 두세시간 더 자주더라구여

  3. 라라스 들여서 오늘 처음 썼는데 잘..자요 잠들기 어려워 하고 모로반사 심해서 자주 엥 하고 깨는 아가인데.. 일단 오늘은 놀라울만큼 잘자요.. 첫날이라 더 지켜봐야 하긴할거같지만 아직은 만족입니다

  4. 라라스들였는데 아직 효과는 못보고있어용 더지켜보다 구매하셔도될거같아용😊

  5. 허그곰 완전 좋아요!! 솜 따로 안 빼도되고 사이즈 조절도 할 수 있어서 라라스 보다 오래 사용 할 수 있고 얼굴 방향에 따라 허그곰을 뒤집어서 쓰기만 하면되서 저는 라라스 보다 허그곰 추천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라라스 허그곰 필요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