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유산균… 뭐 먹이세요?? 약국에서 유산균 먹이지 말라늗데 뭘까요?? ㅠ

신생아 25일차! 아기가 어제 아주 찔끔 500원 크기에 변을 보았어요.. 되거나 묽지 않고, 현재 완분입니다;; 배에 똥이 찼는지… 방귀를 진짜 많이 뀌고 냄새도 꽤 나는데 응가를 아직 안해요 ㅠㅠ 병원 퇴원하면서.. 조리원 퇴원하면서 .. 두번의 유산균 구매를 고민하다가 애기가 잘 싸는 것 같아서 굳이 먹이기 싫어서 안샀는데요..;; 이제 와서.. 좀 걱정이 되서 집 근처 약국에 유산균 물어보는데 생후 100일까지는 그런거 먹이지 말라면서 퇴짜 맞았어요… ㅠ 그럼 병원에서 파는 것들은 뭔가요;;? 조리원에서도 다른 애들 대부분 먹이던데;;; 다들 뭐 먹이시나요?? ㅠ 병원에서 그냥 사서 나올걸.. 후회되는데.. 먹이면 효과 있을까요??

댓글

16

  1. 의사도 약사도 사람마다 다 의견이 다양하더라고요..! 판단하기 애매하시면 차라리 확실하게 소아과 가셔서 진단 받고 처방을 받아서 구매해보셔요~

  2. 오잉 저희집은 듀오락 먹이고있는데 1일1똥 잘하고있고 한병 더있어서 다먹이면 바이오 대기중이에요

  3. 아니 약사님ㅋㅋㅋ 갑자기 자기주장 ㅋㅋㅋㅋ 전 ph365먹이고 있슴다!!

  4. 저는 바이오가이아 이지드롭 먹였는데 저희 아가한테는 안맞았는지 2,3일에 1번 싸고 변볼때 너무힘들어해서 PH365 먹이고 있는데 1일1회 싸면서 좋아요ㅎㅎ각자 아가들에게 맞는 유산균이 있나봐요😉

  5. 오잉 왜그렇게 얘기하셨을까요 먹이시는게 맞는거같아용 저희아가도 바이오가이아 먹고있어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