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 얼굴만 보여요ㅠㅠ 넘예쁘네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bcg 접종 위치 어디쯤인가용?

우리 토리는 쇄골쪽에 있는 저거 같더라구요ㅠㅠ 주사맞을때 저말고 아빠가 들어가서 어디쯤에 맞은지 전 잘 모르겠어요 피내용 맞은지 한 달 다되어가서 아마 저게 주사자국 맞는거 같은데 보통 팔쪽 아닌가요?..😅
댓글
24

예뻐해쥬셔서 감사합니다아😆🫶🏻🫶🏻
병원마다 또 선호하는 위치가 있나바여..?🫢🫢

그러게요ㅋㅋㅋ상상도 몬한 전개...ㄴㅇㄱ네요..
다른얘기인데 아기너무 예뻐여 ㅠㅠ🤍

감샤합니다😍💗 아가칭찬은 언제들어도 기분 좋아요
아가가 너무 예뻐용😍 여자아가죠??

넹!! 딸랑구입니다앙
왼쪽어깨쪽요 독감접종하는자리요~

왜 어깨가 아니고 쇄골에 있을까여..🥹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