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임신전에도 생리전증후군으로 배가많이나왔거든요? 임신하니 배가 정말....ㅋ 장난아니예요ㅋ 이게 어떻게 9주차배인가 싶어요ㅋ 다른사람 배보니까 16주친인데도 저보다 안나왔더라구요ㅋㅋㅋ슬픕니다ㅠ 다 지방일텐데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인데 배가불러요
입덧끝나면서 잘먹기시작했는데 9주인데 배가 확실히나왔어요 불뚝 몇주부터 배나와야 정상인가요 다음주부터 식이조절하려고요 ㅜ 주변에서 벌써배나오면 안된다하더라고요 ㅜ
댓글
7
사람마다 다 다른 거 같아요~ 배는 좀 나와도 엄마도 아가도 건강하면 뭐 ㅎㅎ 저는 12주인데 입덧 때문인지 살은 더 빠지고 있어요 🫠
배는 4-5개월부터 나와요~! 지금 몸무게는 몸무게 변화 없구요ㅋㅋㅋ 약간 사람마다 다르긴 한거 같아요~ 저도 11주인데 아랫배가 묵직하니 좀 나온 느낌이에요!ㅋㅋ
저도 아랫배가 넓어진 느낌인데 윗배도 빵빵..ㅋㅋㅋㅋ
저두 나왔는데 크흡 ㅠㅠ 먹덧이라 덜먹기도 쉽지않네요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