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요한 건 꼭 넣고 불필요한 건 빼주시는 설계사님 만나서 태아보험 만족해요~ 20년납 30세 만기로 하고 종합 실비 다해서 지금은 7만원대고, 아기 태어나면 6만원대예요~!^^ 자세한 건 블로그에 더 정보 있어요 https://m.blog.naver.com/aaaaaawltn/223086756680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관련
이제 태아보험 슬슬 들어야하는데 꼭 넣어야할 조항이 있을까요? 입원비 최대..? 실비포함 6만원 정도면 적당한걸까요? 20년납 30세만기.. 아시는분 도와주세요ㅠ_ㅠ 너무어려워용
댓글
11

탈퇴한 유저
전체담보 정리잘되었는 블로그 추천드려요 항목별로 정리가 되어있어서 공부하는데 도움되었네요~~ https://m.blog.naver.com/bunsso0924/223028906527
저는 실비는1만원대 , 태아종합은37000천원으로 총 5만원안으로 들었어요 정말 필요한거만 넣었고 중복은 뺏어요~~ 필요하시면 제가한 설계사님 알려드릴께요~
저는 아기때 질병입원이 잦다고 들어서 질병입원일당(1-30)일, (1-180)일, 중환자실 2만원, 5만원, 5만원으로 넣었구요 중환자실 입원일당은 아이가 좀 크는거 보고 삭제해도 된다고 들었어요 그리고 전 질병입원일당(종합병원)은 제외 했어용 종합병원의 범위가 넓지 않은 것 같아서요 저도 20년납 30세만기로 실비포함 6만원 정도로 가입했구요~ 심혈관과 허혈에서도 고민이 많앗어요 꼭 넣어야할 조항들은 설계안 받아보시구 유투브보면서 뺄꺼 빼고 추가할 부분 추가했어요! 제가 가입한 내용 참고하시라고 함께 올려드릴게요 힘들지만 하고 나심 맘이 편하실꺼예요^^ https://m.blog.naver.com/wbsep/223081302918

감사합니다

탈퇴한 유저
필요특약 불필요특약 정리해주는 설계사분 만나서 남편이 열심히 공부해서 가입했네요~~ 도움되시길바래요~~ https://m.blog.naver.com/bunsso0924/223028906527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