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같아용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1차기형아검사 (성별궁금🥹)

글쓰는 건 처음이네요 🤭 12주차 트콩이예요 오늘 1차 기형아검사 목투명대 검사하고왔는데 전혀 문제없다고 나와서 걱정 한시름 덜었어요 ~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니프티검사 신청하구 피뽑고왔어요 ~! 그나저나 성별이 궁금해서 여쭤보니 병원에서도 애매하다고만 말씀해주시는데 각도법? 아무리봐도 저도 잘 모르겠어요😅 딸일까요 아들일까요 😆
댓글
13

아 정말요? 남편은 아들이라니 좋아해요 😁
아들인거같아요 ㅎㅎ 입체촘파에 성기각도가 위로 솟아있어요!

저기 저 꼬치같은게 진짜 꼬치맞을까요? 😁😁
우아 ㅎㅎ저도 성별 지금 무지 궁금 한데,,, 전 아직 기형아1차 검사 하려면,,, 아직 좀더 기다려야 하는요 ㅠ ㅠ

아들딸 상관없지만 그래도 궁금한건 어쩔수가없네요 🙂
오 4주는 좀 많이 궁금하시수도 잇겟어요 저는 결과까지 일주일이 안 걸렷어요 저는 해외라서 나라마다 다를수가 잇어요. 저는 원한던 딸이엇는데 나중에는 그냥 뭐든^^ 이랫어요 아들이라고 들으니까 엄청 마음이 단단해지더라구요 ㅎㅎㅎ

3주만에 병원간것도 목빠졌는데 ㅜㅜ 아마 못참고 중간에 한번 갈거같아요 ~ ㅋ.
니프티 검사를 1차 기형아에 하나요?? 정확도가 더 좋나요??

저는 목투명대검사 후에 니프티검사 하겠다고 말씀드리고 피뽑고왔어요~4주뒤 검사결과 나온대요~!

니프티가 정확도가 더 높아요 ! 대신 검사비용이 그만큼 들어가요~~ 그래도 확실한게 낫다 생각해서 선택했어용~ 오차 0.5퍼센트래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