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져요 저도 그래요ㅜㅜ 죽을 맛 입니다ㅜㅜ 살고싶습니다 저는5주차부터 입덧 증상이 왔더라고요 지금은11주인데 지금까지해요ㅜ ㅜ 입덧은 모든 먹어야해요 빈속이라 더 힘든거라고 저희언니가 그러더라고요 산책도 해주시고요ㅜ 우리 다 같이 힘내봐요 화이팅!!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차 몸과 정신이 너무 힘들어요ㅠ
출산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겠지만… 아직 갈길이 멀었지만 ㅠㅠ 7주차부터 시작된 입덧 하루종일 니글니글한 이 느낌과 기분 나쁜 음식냄새 기운없음 두통 허리통증… 잠을 자면 그동안은 이 증상이 없어지니 내리 잠만 자는데 그 흘러가는 시간이 또 너무 허무해서 우울해집니다 내가 뭐 하는건지 ㅠㅠ 이겨낼 의지가 부족한건지 생각이 들어요 언제부터 기운 차리고 일상 생활을 할까요 너무 힘드네요 ㅠㅠ
댓글
7
저도 지금 너무 피곤하고 몸이힘들어서 미치겠어요 밥먹는거 말고는 아무것도 못하는 지경입니다 입맛도없고 속도 안좋고 언제쯤 괜찮아질까요 무기력증에서 정말 벗어나고싶어요ㅠㅠ
마자여 그래도 입덧 초기때 생각해보면 그때보단 체력이 좀 올라와서 위안받구있어요 ㅠㅠ
진짜 제 얘기랑 같네요 ㅠㅠ 이제 진짜 힘도 안나고 ㅠㅠ 시간만 흘러가는게 허무한느낌 ㅠ 우울감. 너무 공감해요. 내일이 또 두렵네요 ㅠ 힘내세요!!
저도 지금 그런 상태에요 ㅠㅠ 이거 나아지겠죠?? ㅠㅠㅠ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