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선우 정말 잘하네요~~. 평온한 모습ㅎㅎ 자두야!!연습만이 살길이닷.롸잇나우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터미타임 질문

먹놀잠에서 놀때 터미타임해주는데요 하루에 얼마나 터미타임하면되나요?? 저는 삼십분 미만인거같아요 또 아가가 어떤날은 고개를 잘들고 어떤날은 잘 못드는데 다른아가들도 그런가요?? 어제 열두시부터 다섯시까지 선잠잤어요ㅠㅠ 오늘 터미타임많이했는데 꿀잠자주길 바랍니다🥹
댓글
26
우왕 엄청 잘하네요! 저희 아기는 최장 3분입니다 ㅋㅋㅋ
아고 고개를 빠짝 잘 드네요~!
저희는 의사샘이 기저귀 갈때마다 해주라고 하셔서 매번은 못해주지만,,,하루 세번정도 하고잇어용오늘 한번할때 9분씩 해줬어요~6분쯤부터 울부짖어서 맴찢어집니당 ㅠㅠㅎㅎ
오 터미타임이 안정적이네요!ㅋㅋ 넘 귀여워요 꽤 오래 하는것 같아요! 오늘밤 꿀잠 자기를❤️

꿀잠기원했는데ㅠㅠㅠㅠ 아직까지 못자고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