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 첫 접종인데 보통 어느 타이밍에 가시나여?

예약은 안해도 되는 병원이라 아무때나 가면 되는데 접종은 오전에 가라고 해서 언제 출발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7시, 10시가 주요 수유시간이고 병원은 9시 오픈이라.. 10시 밥 먹이고 바로 출발하면 될까요? 병원까진 15분 정도면 가요! 분유 한번 탈거랑 보온병에 물 챙겨가면 되겠죠?

댓글

27

  1. 갈 준비 다 마치고, 신발만 신으면 되는 상태로ㅎㅎ 수유 딱 하고 바로 출발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수유하고 살짝 트름시키고 잘 다녀왔오용 외출이 첨이라 어리버리했네요 ㅋㅋㅋ

    2. subcomment icon

      애쓰셧어용ㅎㅎㅎㅎ

  2. 낼 접종이군여🥹잘다녀오세요❤️10시수유하자마자 출발할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복순맘님 뭔가 오랜만이예요ㅋㅋ 10시좀 넘어 수유하고 혹시 카시트 뉘이면 게울까봐 살짝 소화시키고 잘 다녀왔어요! 서럽게 울다가 카시트 태우니 꿀잠자서 아직도 안일어나요 ㄷㄷㄷ

    2. subcomment icon

      ㅋㅋㅋ 애기들이 차타면 왜케 잘자나요 집에서도 이랬으면🫠🫠

  3. 저도 밥타임이 애매해서 갔다와서 먹였는데 잘버텨주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배고프면 불호령이라 ㅜㅜ 수유시간만 체크하다가 다른거 다 빼먹고 갈뻔했어요 ㅎㅎ

  4. 11시쯤 좋아요! 소아과 가니 간호사님께서 아침 9시에는 어린이집/학교 가기 전에 아이들이 많이 들린다고 11~12시가 신생아 오기에 좋대요! 대기도 적고 사람도 없어서 ㅎㅎ

    1. subcomment icon

      오 딱 좋네요 트름시키고 여유있게 갈 수 있겠어용 ㅎㅎㅎ 😊

  5. 전 오전에 가요!! 혹시 이상 반응 있을까봐요!!

    1. subcomment icon

      저도 그래서 오픈시간에 가고 싶었는데 밥타임이 애매해서 그냥 11시쯤 가야겠오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