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 준비 다 마치고, 신발만 신으면 되는 상태로ㅎㅎ 수유 딱 하고 바로 출발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 첫 접종인데 보통 어느 타이밍에 가시나여?
예약은 안해도 되는 병원이라 아무때나 가면 되는데 접종은 오전에 가라고 해서 언제 출발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7시, 10시가 주요 수유시간이고 병원은 9시 오픈이라.. 10시 밥 먹이고 바로 출발하면 될까요? 병원까진 15분 정도면 가요! 분유 한번 탈거랑 보온병에 물 챙겨가면 되겠죠?
댓글
27

수유하고 살짝 트름시키고 잘 다녀왔오용 외출이 첨이라 어리버리했네요 ㅋㅋㅋ

애쓰셧어용ㅎㅎㅎㅎ
낼 접종이군여🥹잘다녀오세요❤️10시수유하자마자 출발할거같아요!

복순맘님 뭔가 오랜만이예요ㅋㅋ 10시좀 넘어 수유하고 혹시 카시트 뉘이면 게울까봐 살짝 소화시키고 잘 다녀왔어요! 서럽게 울다가 카시트 태우니 꿀잠자서 아직도 안일어나요 ㄷㄷㄷ

ㅋㅋㅋ 애기들이 차타면 왜케 잘자나요 집에서도 이랬으면🫠🫠
저도 밥타임이 애매해서 갔다와서 먹였는데 잘버텨주더라구요

배고프면 불호령이라 ㅜㅜ 수유시간만 체크하다가 다른거 다 빼먹고 갈뻔했어요 ㅎㅎ
11시쯤 좋아요! 소아과 가니 간호사님께서 아침 9시에는 어린이집/학교 가기 전에 아이들이 많이 들린다고 11~12시가 신생아 오기에 좋대요! 대기도 적고 사람도 없어서 ㅎㅎ

오 딱 좋네요 트름시키고 여유있게 갈 수 있겠어용 ㅎㅎㅎ 😊
전 오전에 가요!! 혹시 이상 반응 있을까봐요!!

저도 그래서 오픈시간에 가고 싶었는데 밥타임이 애매해서 그냥 11시쯤 가야겠오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