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포그내 올인원 사서 신생아용 슬링 있거든요 근데 착용이 너무 어려워서 못쓰는중이에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띠 추천 부탁드려요~
오늘로 30일이 되었구요 그동안 아기띠는 없었는데 이제 접종하러 다니기도 해야하고, 집에서도 조금씩 써보려고요~ 지인이 지금부터 3개월까지는 코니나 베이비뵨이 쓰기 좋은데 짧게 쓴다고 당근으로 사라하고, 그 후엔 포그내 이런게 좋다고 하던데요.. 꼭 저렇게 나눠서 써야 하는건가요..?? 초보인 저는 잘 모르겠어서요..ㅠ 그냥 처음부터 힙시트 있는거로 사려 했는데.. 나눠서 쓴다니.. 어찌해야할지 감을 못잡겠네요.. 아기띠 어떤거 쓰시고 괜찮은지 추천 좀 해주세요~
댓글
12
베이비뵨미니쓰는데 아기가 편해해용😊
에르고베이비도 옴니브리즈 좋아요!아기자세에도좋고 신생아부터 20키로쯤 48개월까지쓸수잇대요~남편이랑 같이쓸수있구요
코니 쓰는데 작아서 휴대성이있어요 ㅋ그치만 매번 할때마다 아기집어넣는건 살짝 힘들어요.100일까지만 써볼려고용
저는 코니쓰고있는데 쉽고 빠르게 입을수있어서 좋앗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