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똑겉은 주수시네요. 저도 그래요. 이게 체덧이라 합니다 ㅜ 정말 조금씩 자주 먹고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밥먹기만하면 체하는거같아요ㅠ
현재 10주 3일입니다. 입덧도 심하지 않는 편인데 점심,저녁 식사후에 항상 체하는거 같아요ㅠㅠ 밥을 적게먹어야할까요?̊̈ 속이 답답해서 밥만먹으면 신경질나네요ㅠㅠ
댓글
21
저도 어느 정도까지먹으면 무조건 체한 느낌와서 항상 적게먹고있어요 ㅠㅠ
저는 그냥 식사처럼 안먹고 간식처럼 계속 조금식 줏어먹어요 ㅠㅠ 지나가다 바나나 한개 한참있다 러스크 한개 이렇게요 ㅠㅠ
조금씩 자주 먹는거 추천드려요 한끼 먹던 그대로 먹으면 속이 더부룩한 느낌이 드는게 정상입니다. 조금씩 먹어야 아이한테도 영양분이 잘간다고 알고있습니다~
저도요 ㅠㅠㅠ 먹을때마다 두려워요 그리고 화장실 잘 안가면 입덧도 더 심해지더라구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