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암웨이꺼 써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과일 씻는 세정제 추천
혹시~~ 요즘 과일이 먹을려고 하니 농약도 많고 토마토도 먹을려고 하는데 다들 어떤것 쓰나요? 추천해 주세요~~!!
댓글
4

아~^^ 감사합니다 ~^^
저는 신랑이 그거 하나 안하나 똑같다고ㅋㅋㅋㅋㅋ그냥 먹으래서 요즘은 그냥 먹는중이긴 한데 암앤해머 내츄럴쉐이커 사용중이에요!

아~~ 그래요? 감사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