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모양 귀여워여ㅠ 눈누 노래부르고있는것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된 아빠에여

너무 귀엽지않나요ㅠㅠ 입도 삐쭉거리고 몸도 돌려가면서 잘 놀고있네욯ㅎㅎㅎ 사진볼때마다 아주아주 행복하답니다! 산부인과에서는 남자아이같다고하는데 정확하게는 모른다네요! 언능 건강한모습으로 보고싶어요오오오오
댓글
3
귀여워요 저희애도 12주차라 내일 모레 병원가요~~ㅎㅎㅎ

탈퇴한 유저
저도 파파입니다ㅎㅎ 2주차 차이가 크네요 담주레 nt특수초음파하러가는데 떨리네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