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인 제가 봐도 증말 예쁘네요~~😍😍 건강하게 잘 자라렴~!><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넘 이쁜 우리아가 🥰(팔불출주의)

결혼 3년만의 귀한 아이.. 조심스러워 아직 친정엄마말곤 알리지도 않아서 어디 자랑할데도 없고 베동에 올려봐요 ㅎㅎ 이맘때 아가들 모습 다 비슷하지만 벌써부터 제눈에 너무나 이쁜게 이렇게 고슴고치 엄마는 팔불출이 되나봐요 ㅎㅎ 4주뒤에 2차 통합검진 하러 가는데 얼른 보고싶고… 무사히 건강히만 잘 자라주길 바라네요 😊 입덧과 몸의 변화에 힘들지만 소중한 아가 지켜내느라 고생하는 모든 엄마들 존경합니다 🐰
댓글
12
이런 팔불출글에 댓글 달아주신 맘님들 감사해요 ㅎㅎ 모두 예쁘고 건강한 아가 만납시다 👍🏻
어쩜 옆모습이 완성형이네요 👍 이쁘고 건강하게 잘 키우셔서 만출하세요^^
옆 모습이 너무 예쁘네요! 출산까지 화이팅!
ㅠㅠ 또 눈물이ㅜㅎ 제가 봐도 이뻐요ㅠㅠ 나무너무 축하드려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