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질염.... 고생 ㅠㅠㅠㅠㅠ

질염이 심해요ㅜㅜ 오늘도 산부인과 가서 안에 약넣었는데도 간지러워요.. 바르는약 물어봐도 안발라도 된다는데 몇일전에도 간지러워서 안에 약넣어주셨는데도 낫질않네요.. 의사 선생님마다 바르는약 주고 안주고 하나요? 하.. 아님 약국가서 임산부 질염연고 사서 발라야할까요.. 약넣어도 똑같아요ㅜㅜ 약국에서 임산부 질염연고 추천좀요!!ㅠㅠ 병원에서는 효과를 못봅니다..

댓글

6

  1. 임신하고 면역 떨어져서 질염 잘 걸릴 수 있다는데 ㅠㅠ 간지러우면 넘 고통스러워요 ㅠㅠ 저는 질염연고 처방해주셨는데 확실히 나아져요~ 연고 이름은 하이트리크림이에요 ^^

    1. subcomment icon

      임산부가 써도 되는거죠?ㅠㅠ약국에서 살수있나요~~??

  2. 병원에서 안에 약 넣었는데 가려우세요? 다음날이면 괜찮아요ㅜ 저도 질염 있어서 질정 약 넣어주시고 집에 가면서까지 가려워서 다시 병원 가야 하나 참다가 하루 지나니 괜찮아졌어요ㅜㅜ너무 안 좋으면 바르는 약 처방해달라고 말씀드려봐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3. 병원에서 질정 처방 안해주나요? 전 질정 처방 받아서 두번 넣고 다 나았습니다~!

    1. subcomment icon

      넣어도 똑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질염.... 고생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