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저귀가방을 명품가방요?...제가아는 언니는 루이비통 기저귀가방으로쓰는데... 저는 그냥 편하고 가볍고 수납좋은게 젤 편하고 좋을것같네요..막쓰기좋구~부담안가구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기저귀가방 명품?
기저귀가방도 명품들고다닌다면서요 어떤거사셨나요 디올 샤넬보다가..... 북토트는 너무흔하다하고.. 투투백살까하다가도 솔직히 너무비싸고 급 휘뚜르들고다닐 메트로시티정도만들까생각도들고 어떤거사셨어요?
댓글
6
가볍고 수납력 좋은게 젤 좋을듯요
굳이 명품이 왜 필요한지..ㅎㅎㅎ그냥 편하고 들고다니기 좋은게 제일 아닐까여 ㅋㅋㅋㅋㅋ돈아깝다고 생각해요 ㅋㅋㅋㅋ
북토트도 디자인 다양해서 괜찮을 것 같아요. 저는 북토트 리버스버전으로 구매했어요 ㅎㅎ
저는 로에베 노트북/파일 넣기좋아서 예전에 샀었는데ㅋㅋㅋㅋㅋ 그게 로에베 기저귀 가방이라 이름이 붙더라고 그래서 아마 그걸 쓸거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