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자연단유 1일차 … 😂

아기 50일 기념 오늘부터 자연단유 시작했습니다 아침 11시에 가볍게 살짝 유축하고 방금 낮잠자다가 옷이 젖어서 일어났어요 🥲 지금 불편감이 해소될정도로 유축은 해줬는데 젖양도 있는 편이고 가슴사이즈도 커서 그런지 영 불편하네요ㅜㅜ 다들 이렇게 단유 시작하시는거져..? 젖몸살 올까봐 무서워요 🙄 혹시 제가 잘못하고 있다면 알려주세요..😢😢 젖양이 많은 사람들은 차라리 마사지를 받으면서 단유하는게 나으려나요? 😵‍💫😵‍💫

댓글

12

  1. 전 오늘 자연단유 3일차였는데 안되겠다 싶어서 마사지받구 단유약 처방받아서 먹었어요 그나마 살꺼같네요.....

  2. 저도 자연단유했어요! 단유약을 먹을려고했는데 혈압이 높아서 단유약을 못먹는다고 해서 어쩔수없이 자연단유했는데 처음에는 그냥 평소대로 3시간마다 짜주고 천천히 시간을 늘렸어요 완전히 안나오는데 까지는 2달정도 걸렸지만 젖몸살도 안오고 성공했아요 ☺️☺️

  3. 와ㅜㅜ 다들 감사합니다.. 조언대로 낼 날 밝으면 바로 예약하려구요😂😂젖몸살 너무 무서워요

  4. 저도 단유 시작한지 2주차에요 😭 젖몸살+몸살+유선염으로 (열) 41도로 8일 고생하다가 병원에서 단유약먹으라고 하여 단유약+크림+마사지 받았고 아직도 크림+마사지는 받고있어요-:) 저는 원래 모유양도 없는대다 아기가 직수를 안빨아줘서 하루 유축했는데 그게 젖몸살+몸살+유선염으로 쌔게 아파버려서 단유약 안먹을려다가 먹었어요ㅜㅜ..제가 살아야될것같았어요 🥲

  5. 마사지 받으시길 추천해요.. 저는 젖양 중간이었는데도 4시간 텀에서 5시간 텀으로 늘리니까 3일뒤 단단해지고 젖몸살 올거 같아서 바로 단유마사지 받았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