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오늘 자연단유 3일차였는데 안되겠다 싶어서 마사지받구 단유약 처방받아서 먹었어요 그나마 살꺼같네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자연단유 1일차 … 😂
아기 50일 기념 오늘부터 자연단유 시작했습니다 아침 11시에 가볍게 살짝 유축하고 방금 낮잠자다가 옷이 젖어서 일어났어요 🥲 지금 불편감이 해소될정도로 유축은 해줬는데 젖양도 있는 편이고 가슴사이즈도 커서 그런지 영 불편하네요ㅜㅜ 다들 이렇게 단유 시작하시는거져..? 젖몸살 올까봐 무서워요 🙄 혹시 제가 잘못하고 있다면 알려주세요..😢😢 젖양이 많은 사람들은 차라리 마사지를 받으면서 단유하는게 나으려나요? 😵💫😵💫
댓글
12
저도 자연단유했어요! 단유약을 먹을려고했는데 혈압이 높아서 단유약을 못먹는다고 해서 어쩔수없이 자연단유했는데 처음에는 그냥 평소대로 3시간마다 짜주고 천천히 시간을 늘렸어요 완전히 안나오는데 까지는 2달정도 걸렸지만 젖몸살도 안오고 성공했아요 ☺️☺️
와ㅜㅜ 다들 감사합니다.. 조언대로 낼 날 밝으면 바로 예약하려구요😂😂젖몸살 너무 무서워요
저도 단유 시작한지 2주차에요 😭 젖몸살+몸살+유선염으로 (열) 41도로 8일 고생하다가 병원에서 단유약먹으라고 하여 단유약+크림+마사지 받았고 아직도 크림+마사지는 받고있어요-:) 저는 원래 모유양도 없는대다 아기가 직수를 안빨아줘서 하루 유축했는데 그게 젖몸살+몸살+유선염으로 쌔게 아파버려서 단유약 안먹을려다가 먹었어요ㅜㅜ..제가 살아야될것같았어요 🥲
마사지 받으시길 추천해요.. 저는 젖양 중간이었는데도 4시간 텀에서 5시간 텀으로 늘리니까 3일뒤 단단해지고 젖몸살 올거 같아서 바로 단유마사지 받았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