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예방접종 부작용이요~

초록이는 오늘 폐렴구균 접종, 로타바이러스 외 한개를 접종 하고 왔는데 평소보다 밥을 50,60,30 ml 씩 밥시간 마다 조금씩 먹었어요 , 그리고 지금 밤쯤 되서 37.5 도 정도 뜨끈한데 접종후 증상일까요? 잠도 원래 5~9 시까지 잘 못자는 잘자요 다른 아가들은 접종후에 증상 어땠을까요?

댓글

10

  1. 저희 아기는 주사맞고 38도까지 올랐는데 더 열이 오르지않아 지켜봤어요. 해열제 안먹었구요. 크게 보채거나 먹는양이 줄지도 않았어요. 대신 폐구균맞았던 허벅지는 손대면 아파했어요

  2. [2023년 3월 베동] ♡로타 예방접종 Q&A 모음♡ https://app.babybilly.app/pvbjfd 부작용은 매우 드물지만 설사나 구토, 복통, 식욕감퇴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접종 후에는 30분 정도 아기의 컨디션을 지켜본 후에 귀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가 후에도 3시간 이상 주의 깊게 아기를 관찰해 주세요. 접종 후 3일 안에 이상 증상이 나타나면 메모 후 의료진과 상의해야 합니다.

  3. 화요일에 저희 아가도 2개월접종햇는데 잠이 많아지고 체온은 37.6정도 됐엇고 자면서도 아픈지 칭얼칭얼이 자주 있었어요. 그때마다 안아주고 달래주는수밖에 ㅠㅠ다행히 열없이 잘지나갔어요~ 그담날부터는 원래대로 아주 잘놀았어요

  4. 저희아가도 오늘 접종했는데 수유량 줄고 낮잠 늘었어요...ㅎㅎ 찾아보니 흔한증상이래요. 열안나게 잘 지켜봐주세요! 37.5는 아가는 정상체온이고 그 이후부터 미열이에요~ 38.3부터 고열이고 38도 넘으면 해열제 2cc 먹여주세요

    1. subcomment icon

      키키맘님 자세한 설명 감사해여🙏🏻

  5. 37.5도면 열은 안나는거 같아요🥹기초체온이 높다고 알아서요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기 예방접종 부작용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