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싸개도 풀어야 하는데 얼굴 긁힐까봐 무섭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손이요ㅠㅠ

손에 껍질이 자꾸 벗겨져요... 통풍 시킨다고 시키는데도 이러는데 아시는분 계신가용!
댓글
14
저도 저래서 틈날때마다 입으로 호호 불어주고 목욕시킬때 잘 닦아주고 했더니 머니 좋아졌어요!

ㅠㅠ 저두 오늘부터 열어놨어요 ㅠㅠ 틈날때마다 선풍기로 좀 말려줘야겠어용 유모차선풍기를 이렇게 쓰게되다니......ㅋㅋㅋ
애기들이 손싸개벗고 자기가 좀 긁다보면 아픈걸아는지 요령??있게해서 상처안나더라구요😊똑똑한아가들

생각보다 똑똑하네욤!! 🫣
저두 3일전에 저래서 ㅠㅠ 씻구 잘말려주고 비판텐발라주구 놀때는 손싸개 벗겨놓으니깐 3일만에 싹 없어졌어용!

어우 저두 바로 손싸개 풀었어요!! 얼굴 긁고 눈 찌르고 난리지만용 ㅋㅋㅋ
손싸개 땜에 습진 생기거나 그래서 그럴 수도 있대요! 잘 말려 주시고 혹시 빨갛게 되거나 하면 소아과 가보셔야 할거 같아요! 크림은 바르지 말라고 하네요. https://naver.me/FlxVxNVj

어우 척척박사 다올어무니😍 일단 손싸개 풀어주고 토요일에 접종 가니까 가서 물어봐야겠어용!! 쉰내 좋아서 킁킁거리기만 했던 저에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