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2개월 접종 다녀왔어요💉

2개월 접종 다녀왔어요💉

뭔가 억울한 얼굴이 넘 웃겨용ㅠㅋㅋㅋ 토실하고 작은 검지손가락이 나 여기 아팠쪙 하는 것 같기도 하고욤?? ㅋㅋ 양벅지에 주사 빠방 한대씩 맞고 저는 2번에 끝나는 로타릭스 선택했어요 (이유는 누나도 그걸로 했었고, 빨리 끝나는 걸로ㅎㅎ) 즤 아기는 모유만 먹고 쪽쪽이는 절대 안무는 아기라 먹는 접종약 되게 싫어하더라고용 간호사 쌤이 알려준게 맛보다는 이물감을 느껴서 싫어하는 경우가 많대요 (그러고 보니 첫째도 모유만 먹었지만 쪽쪽이는 잘 물었었거든요~ 첫째는 로타릭스 쩝쩝거리면서 넘 맛있게 먹어서 간호사쌤도 저도 빵터졌었답니다ㅋㅋ) 아무튼 출생 체중 3.73 > 오늘 체중 6.3 으로 잘 크고 있다 하시고 지루성 두피염이 있긴 한데 전에 처방받은 약 사용해서 깨끗하게 낫게 해주고 난 뒤에 샴푸로 잘 관리해주라는 말씀을 듣고 왔어요:) 열 날 수 있는 접종이 있어서 해열제 준비해두었답니당 (아세트아미노펜 계열로, 저희 애 체중엔 2cc!) 오늘도 무사 평안들 하시길용♡♡♡

댓글

20

  1. 전 낼 모레 가는데! 저 밴드 넘 귀여워요 ㅋㅋㅋ

    1. subcomment icon

      그춍ㅋㅋㅋㅋ 누나야가 탐내길래 약국에서 한 통 삿어욬ㅋㅋ

  2. 아 손가락 정말 귀여워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용ㅎㅎㅎㅎㅎㅎ^-^ 헤헤

  3. 아가 몇일차에 갔나용

    1. subcomment icon

      62일차에요! ㅎㅎ 2개월 땡 시작하자마자 갔어요 ㅎㅎ 1갤 접종도 그랫어서요 ㅎㅎ

  4. 귀여웡 ㅠㅠ 훈남같이생겼네요 저희아가도 오늘 씩씩하게 2차접종맞구왔어용

    1. subcomment icon

      아공ㅎㅎ 칭찬 감사해요♡ 선우도 씩씩하게 잘 다녀왓군요♡♡♡ 애쓰셧어요 ㅎㅎㅎ

  5. 씩씩하네요~포동포동 기여워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오 ㅎ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