앜 귀여워요!! 전 오??!!할때 귀엽더라구요 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힐링타임💚

눈웃음을 ㅜㅡㅠ 새벽에 난리친거 잊게 만드는 웃음이네용 ㅋㅋ 근데 묘하게 깨어있을때도 웃는 일이 하루에 두어번 있는데 그것도 베넷짓인가여...?
댓글
23

아 맞아요 오도 엄청 귀여워융 ㅠㅠㅠㅠ 울때빼고 다 귀얍긴해요 ㅋㅋㅋ
로균이 윳는모숩 너무 사랑스러워요 ㅎㅎ 잘웃는아가네요😍

감사합니다:) 평소엔 근엄진지하셔서 항상 꾸중듣는 느낌인데 한번씩 웃어주시면 녹네요🫠
저도 아침에 도겸이랑 인사하면 웃어줄때 심쿵 하더라구요. 엄마 돈 벌고 올게~ 맛있는거 사줄게 했는데 🥹🥹🥹

오 도겸이는 벌써 웃으며 인사하는군요 대견해라ㅜㅡㅠ 우리 아들은 뭘 아는건지 모르는건지 ㅋㅋ 잠이나 잘 자줬으면...😅
생후 두달까지는 배냇짓이라고 어디선가 본것같아요~~ㅋㅋㅋ 근데 마치 엄마 힘내라고 한번씩해주는 사회적표정같은건 저만 그런게아니죠?ㅋㅋㅋㅋ 넘 사랑스럽네영❤️❤️❤️❤️❤️

깨어있을때 하는것도 베냇짓인가부네여 ㅠㅠ 평소엔 너무 엄근진이셔서 그런가 한번씩 이러면 심장 부여잡아야합니다🥹
녹네유 녹아ㅠㅠㅠ50일지나가니까 이제 자고일어나거나 기분좋으면 소리내서 웃고 옹알이하고 하네용 넘 귀엽😍

흐허헐 소리내어 웃기 신공이라니 ... 50일만 기다립니다 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