엇!! 2개월 아가들부터는 8시전이 좋군요!! 65일차인 코코의 목욕시간을 7시로 당겨야겠어요🫨🫨키키 통잠 시간 부러워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밤잠을 땡겼더니... (약간비극)

원래 밤잠 9시~10시에 재우다가 2개월 넘는 아가들은 8시전에는 잠드는게 좋다하여 오늘부터 과감하게 목욕시간 2시간 당기고 7시부터 재웠는데... (하루총량 부족으로 10시 꿈수... 절대 안일어나는데 어떻게 먹는지...신기..) 9~10시에 잘땐 4~5시사이에 깨던 아가가 7시에 자니 3시반에 빼앵... 맑은눈 떴다가 다행히 밥먹고 바로 꿈나라가셨네요zzZ 통잠시간이 7시간에서 8시간으로 늘긴했는데 ㅎㅎㅎ 통잠자줘서 고마워 아가... 조금 더 버텨줘....❤️
댓글
19

저도 목욕시간 8시였는데 당겨버렸읍니다... 신생아때부터 워낙 잠이많은아가라 그런거같아요...😇 낮잠은 토끼잠...

밤에라도 길게 자주니까..🥹🥹지금은 4시간이지만 언젠가 통잠이 오리라 믿어요😇
오오 서지니도 이제 2개월인데!! 일찍 재워야겠어여!!!

늦어도 8시반에는 재우래여!!! 육퇴화이팅!!!
아가 밤잠 전에 몇 먹나요? 7-8시간 재우고싶은데 애가 영 양이 안느네요ㅠㅠ

저희아가도 양 안늘고있어요! 오히려 줄었다가 회복중이고 아직 밤잠전이라고 특별히 많이주진않아요~
평소 8시에 재웠는데 친정와서 엄마랑 아빠가 느무일찍 재운다고 9-10시에 재우자고 하시더라구요! 이정보를 아침되면 호다닥 알려드려야겠어오😎

끼복이 아직 2갤 안되지않았나여! 60일 지나구 재워용😊 밤잠 넘 빨리 땡기면 새벽에 자주깰거에용 ㅠㅠ

오늘 55일차에요! 친정오기전에 새벽에 자주깨긴하드라구요🤣🤣🤣

금방 2갤 되겠네요!! 저는 11시(땡긴기준 9~10시)) 밤수 없애는중이었는데 수유량 늘어야 밤수 없앨거같아서 시간땡긴김에 밤수 1회하고 새벽수유1회로 타협했습니다...
밤늦게 맑은눈 넘 무서워용..😂그래도 잘 자줘서 너무다행이네요!ㅋㅋ

새벽에 까만 눈 볼때마다 먹고도 안자면 어쩌지 걱정하면서 수유하네요🥲

맞아요ㅋㅋㅋㅋㅋㅋ저도 비나이다 비나이다..하면서 먹여요 😂😂

제발..기도..ㅋㅋㅋㅋㅋ 눈감아주면 휴 했다가 다시뜨면 헉해욬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