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달라고 할때만 주면 될것 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통잠시 수유량 조금더 주시나요?
저녁 8시 수유후에 6시간 반 정도 통잠을 자요! 방금도 2시반쯤 깻는데 140ml씩 먹는 아인데 후딱먹어버리고 말똥말똥 하길래 한시간을 재우려고 노력해도 안되다가 결국 울음이 터지고.. 배고플때 우는소리 같길래 80ml 주니 바로 잠들어버리네요... 다들 통잠 후에 수유량 증량해서 주시나요? 요근래 6시간 통잠 꼬박꼬박 주무시는데 더달라한적은 처음이라 헷갈리네요ㅠㅠ 오늘처럼 상황봐서 그냥 더 주면 되는걸까요?
댓글
12
통잠 후에 새벽2시반이면 거의 꿈수일텐데 그때는 많이 주지않아요ㅠ 먹다가 잠들기도하고 트림도 낮이나 저녁처럼 길게 시켜주기 힘들어서 배앓이하거나 게워내는것때문에 정량으로 먹이되 저녁8시 막수할때 정량보다 더 줘요! 그리곤 트림 열심히 시켜주고 재우면 7-8시간 자용. 어제8시 막수 다음텀은 4:30이었어요!

우왕 조언감사해요! 배워갑니다 ! 계속 불안했는데 다행이 컨디션도 좋고 게우지 않았네요..앞으로 조심조심..
저는 똑같이 주려고하는데 얘가 이제 뭘 아는지 자기전에는 꼭 더 달라고 울고불고 난리가나요 그래서 그냥 30 더줘용! 물론 먹어놓고 통잠 안잘때도 많음..

진짜 조금씩아는거같아요! 저렇게 먹고 4시간 더 잤어요👏🏻👏🏻엄마도 꿀잠 ㅠㅠ🥰
배고파서 잠못자고 울면 그렇게 더 추가로 줘요~ㅠㅠ정량 먹고 잘 자면 내비두구용 ㅠㅠ

오 추가가 맞는거군요~감사합니당 ㅎㅎ
저는 전날 하루수유량 찼으면 그냥 먹는만큼만 줘용...!!ㅠㅠ 밤잠 더 자야하는데 너무많이먹으면 소화 안될것같아서요

그쵸그쵸 소화 안되면 안되니까 !! 140주면서 더달라는 날만 줘야겠네요ㅠㅠ

네네ㅠㅠ 더 달라하면 주면 될것같아요!! 정량먹고 잘자면 굳이 소화 시키기 힘들땐데 늘릴 필요 없을거걑아요!

ㅜㅜ맞아요 또 너무많이먹인거같아 걱정되네요.. 그래도 많이먹었으니 한 4시간만 더 자주기를...💕ㅋㅋㅋ감사해요 키키맘님!

배고파서 먹은거니 잘잘거에요👍저희도 아침까지 푹자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