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3월1일에 했는데 아직 무서워서 제수술부위 못봤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3월에 제왕하샷던 맘님들..
흉터 괜찮으세요..? 전이제야 올라오려는지 오돌토돌래지고잇어요 ㅠㅠ
댓글
14

ㅠㅠ저도 첫찌때 그랫어요... 한참지난후에.봣는데.. 지렁이한마리있너서 더 충격먹엇거든오 ㅠㅠ
저도 수술부위 오돌토돌 튀어나왔어요...ㅠㅠㅠㅠ

ㅠㅠㅠ이제 시작인가봐요 ㅠㅠ 어흑..연고 다시 바르고잇어여 ㅠㅠ
3월5일 수술했는데 아직은 남의살같아용 ㅋㅋㅋㅋ 간지러우면 샤워기로 물뿌려줘용 저는 튀어나오진 읺고 검은색한줄이에용

간지러우면 진짜 너무 기분안좋어요 박박 긁을수도없고
저도 간지럽고 살짝 볼록하게 튀어나왔어요 ㅠㅍ😔

ㅠㅠ 제왕은 심적으로 좀 우울하네요
저도 오돌토돌해졌어요ㅜㅜ 애 키우느하 흉터 관리를 제대로 못 했더니ㅜㅜ

ㅠㅠ저도ㅠ흉터관리못햇다가 최근에보고 지렁이가 다시 시작인거같아서 우울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