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시간 거의 5시 ㅜㅜ 고생 하셨네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직 안자요
오늘 낮에 잘 놀고 자고 했는데 2시에 깨서 140 먹고 말똥말똥..지금은 졸린지 찡찡하지만 안아도 안자네요 아직도 깨어있는 아가들 있나요?...?
댓글
5
저도 재우는 거 실패했지만 ㅋㅋ 아기가 밤에 안 자는 이유가 있는 것 같았어요~ 우리 아기는 아마도 속이 안 좋아서 그랬을 것 같은데 방구 많이 뀌고 대변도 여러 번 누고 나서 좀 괜찮아지더라고요~

젖물잠 하려고 했는지 쪽쪽이도 뱉더라구여ㅎㅎ... 그래도 분유 120 주니 잠들었답니다🥲
오늘은 다행히 잘 잤는데 우리 아기는 어제 새벽에 2시부터 아침 9시까지 거의 안 잤어요ㅜㅜ 모유수유하는 아기인데 맘마가 부족했나 싶어서 분유도 60 추가로 먹였는데 찡찡대고 말똥말똥 ㅎㅎ 낮에 산후 도우미 분 오시고 전 기절하듯 잤네요ㅜㅜㅋㅋ

아고ㅠㅠ진짜 힘드셨겠어요..저희 아가 결국 5시 넘어서 분유 120 먹고 잠들었어요ㅠㅠ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