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예정일 1월2일이에욧!!! 꺄👶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3일차 콩맘이에요:)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아기집 보고 왔더니 마음이 한결 나아요✌️ 2뒤에 심장소리 들을 수 있다는데 그때까지 어떻게 기다리죠ㅠㅠ예정일은 1월 2일이래요^^
댓글
11

반가워요^^ 아이가 더 빨리 나오지 않을까 걱정이에요ㅠ
안녕하세용 저도 1월 2일 예정일이에옹 ㅎ ㅎ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예정일이 저랑 같아용~ 반갑습니다 ♥️

반가워여🤗
저랑똑같아요! 저는 월요일날 초음파하러가기루했어용

아기집 보면 진짜 설렝거에요:)
삭제된 댓글이에요

첫 초음파에 0.4mm확인했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