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생예에 역전이 가능 한건가요!! ㅠㅠ 저는 너무 느리게 진해지는것같아서 걱정되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역전했어요 !! :)

생예인 어제 드디어 ..!! 역전했어요 💗 일차 피검하고 다음주 월요일날 아기집 보러가요! 두 줄을 9일차에 봐서인지,, 시간이 엄청 안가네요🥹
댓글
3
와ㅏ 축하드려요🤗🤗 주말 잘 쉬시고 월요일날 예쁜 아기집 보고 오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 주말 잘 보내세용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