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살짝씩 웃기도 하던데요?! 넙 귀엽!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제 슬슬 제가 잘보이나봐요 ㅋㅋㅋ
그전엔 그렇게 불러도 눈도 안마주치고 멍만 때리더니 어제부터는 제가 왼쪽으로 가면 아가 눈 & 고개도 왼쪽으로 따라오고 오른쪽으로 움직이면 또 목이 오른쪽으로 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방금 아침엔 우유달라고 울길래 우유병 들고 이리저리 분주하게 왓다갓다 하다가 애얼굴을 휙 하고 봣더니 왓다갓다하는 저를 눈을 이리저리 움직이며 쳐다보고잇네욬ㅋㅋㅋㅋ 뭘 아는건지 모르는건지 눈마주치는 것도 신기하고 조금씩 사람이 되어가고 잇나봐요 😂
댓글
20

맞아요!!! 오늘 처음으로 오후에 제 얼굴 보면소 엄청 귀엽게 웃도라규요ㅠㅠ오늘 다양하게도 절 놀래켯네요 그러고보니 ㅎㅎㅎ 아가들 잘 크고잇나봅니다^^
ㅋㅋㅋ악 다들넘귀욥네요 ㅋㅋ 전 자는지 아기침대 보는데 시선이 저 따라다니면 무섭더라구요 ㅋㅋ

헛ㅋㅋㅋㅋㅋㅋ갑자기 스릴러가ㅎㅎㅎㅎㅎ
이제 보이는거같더라구요 ㅋㅋ 저도 배고파할때 젖병들고있으니 젖병만 쳐다보더라구요 ㅋㅋ

악ㅋㅋㅋㅋㅋ역시 아가들의 가장 큰 관심사는 젖병이군요 ㅎㅎㅎㅎㅎ

탈퇴한 유저
손수건 둘러주면 입 벌리면서 도리도리 하며 신생아 때부터 하던 행동으로 아직도 젖꼭지 찾아요. 귀욥..

아너무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아가들 성장하는게 넘 귀엽고 대견합니당 🫶❤️
울다가 분유병 보여주면 뚝 그쳐요 ㅋㅋㅋㅋ

아 진짜 넘 귀엽자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유먹을때 아가들이 반응을 잘하네요 😂😂

오 이거 진짜 그래요 😄 예리한 쨈콩언니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