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기 낳고 미용실에 가서 머리카락 잘랐어요. 머리카락이 기니까 더워서 육아하는 데 방해가 되더라고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나오니까 시간이 참빠르네요 ㅎㅎ

뱃속에 있을때는 잠들기전에 3월배동 보는게 일상이었는데 이제는 들어오기가 힘드네요ㅋㅋㅋㅋ 이래서 뱃속에 있을때가 편하다는 말이 있나봐요 막달에 찍은 사진보다가 하윤이랑 같이 같은옷 입고 찍어봤어요>< 저도 빨리 50일 촬영 하러 가고 싶네요>< 모든 엄마들 파이팅!!
댓글
8
아가 넘 귀여워용 ㅠㅠ♡♡♡
장단이 뚜렷한 뱃속과 출산 후… 아가는 어딜보니❤️
뱃속에있을때랑 나와서 저렇게 태어나서 같이 찍다니 신기할거같아요🥹하윤이가 사진좀 찍을줄 아나봐요 ㅋㅋ 시선처리가 자연스러운걸요❤️
맞아요 뱃속에 있을때가 좋을 때라는 말... 낳아보니 너무 공감되어요 ㅋㅋ

222 저두요...그래도 좋긴 좋아요 🥹🥹🥹

맞아요~ 힘들긴 힘들지만 좋아요!!🥰👍

너어어어무 공감합니다😊 이뿐 아가얼굴보면 사르륵이지만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