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치 비용 아껴서 분유와 기저귀에 투자하기로 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3월생친구들 100일 잔치 준비?

3월생 친구들 100일잔치 준비는 하고 있으신가요? 지금 엄청 고민하고 있는데 시댁이랑 친정 나눠서 할까 고민중입니다. 힌번에 하면 좋긴한데 그닥 같이 있는게 더 불안해서요 ㅋㅋ 3월생 친구들은 어떡해하시나요? 공유좀 부탁 드립니다ㅠㅠ
댓글
10
저도 떡만 드리려구요~ 스튜디오에서 사진 찍기로해서 백일상도 않차려요 ㅜㅋㅋㅋ
저희도 아직 말씀은 없으신데 승아사마님이랑 같을갓같아요 떡만 보나드리려구요
전 사진만 찍어줄 생각이구 봐서 굳이 오길 원하시면 따로 집에서 식사 할생각이에요 ㅎㅎ
전 그냥 사진만 찍고 싶은데.. 애매해요 ㅋ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