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시댁어택

시댁어택

아기낳고 오늘 첫 시댁 방문했는데 비온다고 바닥 뜨끈하게 보일러 돌리시고 애를 그 뜨끈한데 눕히라고하고 이불도 덮고 수건도 접어서 덮고... 아기 땀이 너무 나고 얼굴이 빨개서 방에 들어가서 창문 열었더니 시어머니가 들어오셔서 아기 춥다고 창문 닫으시고 아기 너무 더워요 어머님 얼굴도 빨갛고 태열올라와요ㅠㅠ 라고 하니까 아기가 원래 뜨뜻하지 그정도도 안 따뜻하면 아기 맞냐고 이러시는데... 집에 데려와서 씻기니까 역시 태열 장난아니고 에어컨 돌리니까 좀 나아졌어요ㅠㅠ 시댁은 당분간 안갈것같아요😂😂 아기가 자서 이따가 분유수유하기전에 닭가슴살 소시지에 무알콜 한캔 때립니다..ㅠㅠ

댓글

58

  1. 혹시 약모밀 어떤거 사야하나요?ㅜㅜ 저희애기 지금 50일인데 태열이 너무 심해서요ㅜㅜ

    1. subcomment icon

      저는 일단 로션만 샀어요!! 엄청 심한 정도는 아니라서 로셔만 사서 바르고 안나아지면 앰플 따로 구입할까봐요ㅠㅠ

  2. 저는 시할머니가 그러셔서 대놓고 말했어요 할머니가 키우실꺼 아니면 엄마인 제가 하도록 두라고 했어요 둘째 인데 어련히 제가 알아서 한다구 .. 첫째때 다 받아줬더니 숟가락 줄줄 빠고 아기입에 넣고 고추장 먹이고 손도 안씻고 만지고 .. 그래서 첫째는 충치도 일찍생기고 탈나서 병원자주 다녔어요 .. ㅠㅠ 애 아픈거 보고 아 내새끼는 내가 지켜줘야겠군아하고 얼굴에 철판깔고 그 뒤로는 할말은 하고 있어요 둘째때는 철벽치니깐 아무짓도 안하더라구요 지금 생각하면 첫째한테 미안해 죽겠어요 .. ㅎㅎ

    1. subcomment icon

      예...? 고추장을 먹여요?ㅠㅠㅠㅠㅠ오마이갓...

    2. subcomment icon

      네 .. 10개월인 애 한테 후 .. 그래서 그뒤로는 할말 다 하는 며느리가 되었어요

  3. 아기 베냇저고리에 양말 종아리까지 오는거 신키고 허벅지 5센치 내놓은 상황이었는데 저희 시어머님 처음으로 아기 보시자마자 하는 소리가 애안춥나? 하면서 정색하시더라구요? 제가 안추워요 양말 신켜뒀잖아요~라고 하니 무시하고 속싸개 가지고 오라며 완전 단호하게 이야기하시더라구요...진짜 좋으신분인데 아기 일로 간섭하시는거들을때마다 진짜 화나더라구요 귓등으로 안들으시고.. 아기 더워서 발진난거 말씀드리니 파우더 바르면 된다며 파우더 사오라고 근처에 없나고 자기가 사라고 하지않았냐며..(처음듣는소리) 코딱지 면봉으로 빼려니 자꾸 들어가고 어려워서 집게로 빼는데 아기 우는거 보고 정색하며 하지마라고 소리치시길래 참다참다 어머님 제가 낳은애기에요 저도 아프게 안해요! 아진짜 옛날사람! ㅇ라며 웃으면서 버럭했네요... 사진보낼때마다 발 춥지 않냐며 신경쓰이는데 그렇다고 안보내드리기도 뭐하고.. 하도 뭐라해서 지난주부터 여태 긴팔베냇저고리 입히다가 태열 얼굴에 올라오길래 옳다쿠나 하고 반팔입혔네요.. 글쓰다보니 그동안 쌓인게 올라왔네요🤣 근데 친정엄마도 그래요.. 65~67년도 세대이신데..그러시더라구요ㅜㅜ 따뜻하게 키웠다고 하길래 한편으론 그래서 내피부가 아토피인가?싶네요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아 진짜 하나하나 다 공감이라 웃음만 나오네요ㅠㅠ 저희 아기 한달지나고 터미타임 한번 시켜봤는데 아기가 20일전부터도 안을때 목에 힘을 잘 주길래 한달지나고 딱 1분 터미타임했는데 남편이 사진찍어서 어머님 보여드렸는데 아기 힘들게 그런거 왜시키냐고 목 가눌때 되면 다 알아사 가눈다며 뭐라고 하셨대요ㅋㅋㅋㅋ

    2. subcomment icon

      저는 그래서 그건 안보냈고 수영하는거 보냈더니 벌써 수영시키냐고.. 끝은 안춥나? 뭐 이거져ㅋㅋㅋㅋ

  4. 시부모님이 저희집오셔서 집이 왜이렇게춥냐며 저한테 니가 덥다고 애 춥게했냐고 ^^ 23도였는데 말이죠ㅋㅋㅋ 그래서 보일러 올렸더니 태열올라와서 사진찍어 보내드리고 태열 올라왔다고 했는데도 계속 그러세요 진짜 스트레스예요

    1. subcomment icon

      어머님 때문에 태열 올라왔다고 꼭 말씀드리고 싶어요ㅠ

  5.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애기를 튀긴다구요? 오마이갓

    2. subcomment icon

      아기를 무슨 왜 튀겨요ㅠㅠ 저도 3월말에 낳았는데 병실부터 너무 더웠어요 저는 가뜩이나 몸에 열이 많은 산모였어서 선풍기도없고 에어컨도 안틀어주는 병실에서 양말좀 신으라는 친정엄마의 잔소리를 아주 여러번 들었답니다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