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한 기스들이 있기 때문에 새거 사심이...아에 미개봉제품 당근이면 괜찮지만 그거 아니면 젖병싼거 사서 란시노 꼭지로 쓰세요. 유리젖병이면 어쩔 수 없지만요. 란시노 유리젖병은 11번가 아마존딜 콰트라팩 한번씩 올라오니 그때 노려보심이 좋을 듯 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젖병은 새제품 사야겠죠..??
현재 란시노 제품 160ml짜리 쓰고 있는데 당근에 큰 사이즈 란시노 젖병이 올라 왔는데 1~2회 사용이라고 하던데.. 살지..아니면 새제품으로 사는게 좋겠죠ㅠ 젖병이나 젖꼭지 가격도 만만치 않네요ㅠ
댓글
17
플라스틱이면 기스도 쉽게 나서 저라면 새거사요
산후조리원에서 쓰는 젖병도 공용이라서 제가 퇴소해도 그 젖병 계속 쓸텐데... 그린맘 젖병은 산모교실, 임신육아교실, 부부출산준비교실 가서 공짜로 받았고 더블하트는 작은숙모랑 이마트 가서 새걸로 샀어요. 당근마켓으로 구하려니 그 때 막달이라 몸이 무거워서 못 했어요.
더블하트6개는 새거샀는데 지인이 유미젖병 6개를줘서 젖꼭지만 제꺼쓰고 그냥 소독해서 썼어요!
젖꼭지만 새거 사면 될것 같은데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