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까지 쭉 밤잠은 침대에 누워 재웠고 안아재워도 침대행입니다. 베게는 짱구베게만 쓰고 있고 밤엔 스와들 입혀 재우고 있어요. 오늘 60일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통잠아가들 그냥재워도 길게 자는건가요?🥲
저희아가는 52일아가예요 ㅠ ㅠ 밤에 항상 3시간 칼같이깨요 정말 신기할정도로요 ㅋㅋㅋㅋㅋㅋ 분유는 120을먹던 160을 먹던 상관없이 3시간쯤 배고프다고 깹니다.... 저는 그냥 아기침대에서 눕혀서 재우거든요 5시간이상 통잠자는 아가들도 저희아가처럼 그냥 눕혀서자는데 오래자는지 라라스나 쿨리베어같은 제품으로 도움받아 오래재우는건지 궁금해요 ㅠ ㅠ 그렇다면 저도 하나 사보려고해요 ㅋㅋㅋㅋㅋ 저보다 더 자주깨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ㅠ ㅠ 새벽에 안일어나고싶어요 정말😵💫
댓글
8
저희 애기는 쿨리베어 그닥 효과 없더라구요 밤에는 어떻게 자든 똑같이 자네요 ㅜㅜ 애바애인듯 해요 ㅠㅠ
67일차 아기입니다. 라라스에서도 재우고 그냥 속싸개+머미쿨쿨에서도 재우는데, 어제 속싸개 +머미쿨쿨 조합으로 9시간 가까이 자서 놀랐습니다..😳😳😳
저희 아가는 저녁에 텀 줄면거 많이 먹어요 그래서 오래 자는거 같긴해요!
52일차 아기 어제 총량 880ml였는데 지금 8시간째 통잠중이에여ㅠㅜ평소랑 다르게 막수를 많이늦게 먹긴했네요 평소엔 8시에 먹고 6시간 정도 자요 ! 잘때 배게 같은거 안사용하고 침대에 스와들업만 입혀 재워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