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텀 늘리기

안녕하세요. 53일차 5.9kg 여아 엄마에요. 낮에는 1회 분유량 120ml에 3시간 텀이고. 막수랑 새벽수유는 1화 140ml 먹이고 있어요. 배부르면 젖병 밀어낸다는데 한 번도 젖병 밀어낸 적이 없는 아기에요😅 낮시간 수유텀을 늘리고 싶은데 낮에 140ml 먹였더니 먹기는 다 먹는데 속이 불편한지 울고 게우는 양이 늘더라구요. 25일차부터 회당 120ml로 3시간 텀이라 수유량 늘리면서 수유텀도 좀 늘리고 싶은데.. 다들 이맘때쯤 수유텀이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네요🤔

댓글

7

  1. 도겸이 62일차 5.5kg 160ml 3~4시간텀 총량은 1,000 정도 입니다 (120~140 먹을때도 있음)

  2. 50일차에 5kg 3시간텀으로 120먹고있어요 저희아가도 주면주는대로 다먹어서 140줘봤는데 텀은안늘고 양만늘더라구요😂 총양 1000넘지 말라고들었는데 매일 1000넘기고있어요😭

  3. 저희 아가는 한번 먹는 양이 적어요 ㅜㅜ 흑흑 ㅜㅜ

  4. 수면교육컨설팅 하시는 분이 말씀해주셨는데 3개월 이하에서는 3시간이 적정이래요! 수면교육할계획이시면 4시간으로 늘리면 잠텀이랑 수유텀이 안맞아진다하더라구요~~

  5. 57일차 140미리 네시간텀인데 3시간 30분쯤되면 배고파해서 60일 지나고 160으로 늘릴까싶어요.보통 40미리에 1시간 수유텀으로 하시더라구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수유텀 늘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