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어린이날의 기절😴😴

어린이날의 기절😴😴

일주일정도 잠자는거 체크해보려고 기록했는데요..🙄 어린이날 하루 전 밤잠을 7시 반에 시작해서 중간에 우는거 달래줬더니 바로 잠들고 거의 8시간 반을 내리 잤어요!!😳🫨 사실 새벽 4시도 자고있는 아가 데리고 꿈수했네요.. 혼합수유하고 있고 반응수유중인데 9시간 넘게 안먹고 있으니 뭔가 걱정이 되더라구요. 하루에 먹은 총량을 모르니.. (갑자기 많이 자도 걱정..😞😞😞) 어린이날 낮잠도 3시간(수유텀은 5시간) 넘어가려고 해서 청소기 돌리고 생활소음 들려주면서 깨워서 반응보고 수유했어요😳😳 밤잠도 5시간반, 4시간 이렇게 자고 일어나서 아침 맘마먹고 낮잠1 자고있네여 허허 반응수유하면서 밤잠 9시간-10시간 넘게 자는 일이 또 올지 모르겠지만 깨워서 먹여야할까요 아님 일어날때까지 기다려야할까요..🤔🤔

댓글

8

  1. 거의 초등학생 수준의 잠이네요. 세상에 효도쟁이 😘😘😘

    1. subcomment icon

      너무 깜짝 놀랐지 뭐에요.. 괜히 엄마만 중간에 계속 깨서 얘 괜찮나 확인하고..🤣🤣🤣

  2. 자면냅둬요ㅎㅎ저도 아기밤에 먹지도않고 7시간자서 깜짝놀랐는데 생각해보면 그렇게자기전에 안자고 버티고 힘들게했었어요ㅎㅎ그러더니 푹자더라고요ㅎ새벽에ㅎ

    1. subcomment icon

      엇 맞아요~ 그 전에 잠 안자고 버텼던거 같기도 하네요..🤔🤔

  3. 어린이날 맞이 잠자는건가여??!!🥰🥰엄마ㅜ쉬게해주는 이쁜 아가!!

    1. subcomment icon

      휴일이라 남편이랑 같이 있는데 갑자기 잠을 너무 잘자서..남편이 울애기 평소에도 잘 자는줄 알고 오해하겠어요😅😅😅😅 그래도 덕분에 남편이랑 예능보면서 얘기하고 쉬었네요🥹🥹

  4. 너무 부럽네요!! 그냥 일어날 때까지 기다리셔도 되지 않을까요~?!

    1. subcomment icon

      갑자기 이렇게 자서 저도 당황스럽네요😳😳😳평소에 많이 먹는 아가도 아니라서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