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허... 당장 다음주에 가야한다는 첫째 끝내놓고 까먹고 있다 이제 다시 처음부터 해나가니 새롭고 잊었던 공포들도 생각나네요ㅠ 접종열 무사히 지나가길 ㅡ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2개월 접종 무섭네요 ㅜㅜ
어제 오전 10시에 접종 했는데.. 늦은 오후부터(4시경) 칭얼거리더니 밤 11시쯤엔 미열까지 동반..(37.8도) 남편은 약 먹이라고 하고 전 그래도 다른거 해보자 해서 옷 벗기고 물수건으로 여기 저기 몸 닦아주고 에어컨 선풍기 틀었더니 좀 나아지더라구요 새벽네 4-5시간 자던 아가인데 2시간 자고.. 지금은 나아졌어여..ㅜㅜ 벌써 4개월 접종 무섭네여 ㅜㅜ
댓글
27

저두ㅜㅜ 아가 힘들어 보여서 속상했어려 ㅜㅜ
저도 접종하고나서 이틀동안 하루에 다섯시간정도씩 자지러지게우는데 정말 지옥이더라구요 ㅠㅠ 다음접종 너무무서워요..

맞아요 ㅜㅜ 전 칭얼칭얼 ㅜㅜ 넘 안타깝 ㅜㅜ
헛 고생하셨네요 ㅠㅠ 두렵네여 흑흑

잘 넘어갈거예요!!
37.8도라니 조마조마하셨겠어요ㅠㅠ 저도아직인데 무섭..

38도 될까봐 무섭 ㅜㅜ 에어콘 선풍기로 극복 했어여!!ㅋㅋ
고생 많으셨어요.. 서진이 컨디션 지금은 좀 나아졌다니 넘넘 다행이네요🥹🥹 아프지 말자 귀염둥이❤️❤️

본인도 피곤했는지 오전내내 자더라구요 ㅋㅋ 응원 감사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