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팸퍼스 2단계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기저귀 어디꺼 사용하세용???
시아는 하기스 1단계 쓰는데 이제 2단계로 바꿀예정이라 바꾸면서 다른 브랜드꺼를 써볼까 싶어서요 하기스 안쓰고 다른데꺼 쓰시는분들 만족하고 추천해줄만한거 있음 알려주세용! 🫶🏻
댓글
21
저는 킨도 올데이랑 오슬림이요ㅋㅋ
유목민이에요. 애바애지만 울 아가는 하기스는 발진났고 팸퍼스는 알갱이 나오고 무엇보다 실오라기? 같은게 자꾸 성기에 붙어요. 엘프레리 써보려고 배송시켜놨어요. 정착하고싶네요
몰텍스랑 하기스 쓰고있어요~
펨퍼스 쓰구있어요~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